구미 산동은 대략 7~8년 전에 대단지 아파트 위주로 새로이 개발된 지역이라 새 건물, 새 빌딩이 주를 이루고 있다. 그리고 아파트가 많으니 신혼부부, 덩달아 아이들도 많다. 그 곳에서 몇년동안 망하지 않고 인기를 유지해온 키즈카페가 있으니 바로 키즈고고이다.
아이가 두 돌 때부터 갈곳이 생각나지 않으면 만만하게 가던 곳인데 벌써 2년 동안 단골로 이용하고 있는 키즈카페이다. 오늘은 산동 키즈고고를 소개해본다.
산동 키즈고고
위치
경북 구미시 산동읍 신당1로 3길 19, 골드타워 6층
이용시간
평일 11:30 ~ 19:30(하절기 20:00)
주말 10:30 ~ 19:30(하절기 20: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이용요금
카페&식당 메뉴
문의
054-474-9060
주차장
가람주차장 2시간 무료(산동읍 신당리 1426)
있을건 다 있는 키즈카페!
예전에는 빌딩 바로 뒤에 기계식 주차장을 운영했지만 지금은 문을 닫았다. 약간 거리가 있는 가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골드타워까지 걸어가야 한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에 내리면 정면에 입구가 보인다. 입구 옆 신발장에 신발을 넣는다.
입구를 열면 카운터 겸 카페 겸 식당이 보인다. 신발장 키를 맞기고 입장한다. 계산은 후불제라서 나갈 때 한꺼번에 하면된다.
카운터 주위에는 먹거리들이 몰려있다. 정수기와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 있고 손도 안에서 씻을 수 있도록 해놓았다.
카운터 앞쪽에는 꽤나 널찍한 프램폴린이 있고
트램폴린 옆으로는 2층짜리 정글짐을 차려 놓았다.
여기는 로봇존. 겨울에는 따뜻하게 온돌도 들어오는 곳이다. 로봇, 공룡, 자동차 등등 남자 아이들이 죽치고 있는 곳인데 다소 세월의 흔적인지 고장난 장난감들이 많다. 한번 리뉴얼 할때도 되지 않았나 싶다.
키즈카페 중앙에는 운동기구, 그네, 회전목마 등이 있다.
아주 어린 영아들을 위한 공간도 있고
의상도 여럿 준비되어 있다.
바깥 창문가에는 부모들이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 꽤나 많이 보인다. 중간중간 아기의자도 갖추어 놓았다.
여긴 주방놀이, 소꿉놀이를 하는 공간이고
한쪽에는 볼풀장도 있다.
볼풀장 옆으로는 캠핑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보인다.
그리고 원목 테이블 위에 다양한 장난감, 블럭, 놀이기구 들을 가져다 놓았다. 다만 이곳 역시 망가진 장난감이 많다. 다시 한번 느끼는 세월의 흔적...
책도 읽을 수 있게 해 놓았는데...키즈카페에 와서 책을 읽는 아이가 많을까? 다소 아쉬운 공간이다.
키즈카페 중심부에는 2층 짜리 작은 집이 하나 있다. 1층은 이렇게 편백나무조각이 깔려있어 중장비 놀이를 할 수 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공간이 나타난다. 화장대, 인형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한켠에는 수유실도 마련되어 있다.
----------
산동 키즈고고는 특별나게 한가지 테마로 밀고 나가는 키즈카페는 아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적당히 있을 것만 다 모아놓은 곳이랄까? 다양하게 이것저것 하며 시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그래서인지 갈때마다 3시간은 기본으로 놀다오곤 한다. 식사와 커피도 먹을만해서 끼니 때우기도 좋아 편하게 발이 가는 곳이랄까? 주말, 딱히 갈곳이 생각나지 않는다면 편하게 가서 놀다 올만한곳으로 추천하는 곳이다.
0 댓글